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3월18일에 수리했는데 다시 고장

작성자 (ip:)

작성일 2024-04-12 08:36:23

조회 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코라미입니다.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품 확인 후 as비용 발생여부 확인되니 입고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 제본기는 종이 넣고 손잡이 누르는 단순한 제품인데...

    어떻게 해야 고객과실로 고장이 나는건가요..

    몇달 사용도 아닌 몇번사용했습니다.

2. 1달도 안된시점에 고장이 났으면 미안함 마음을 갖는게 인지 상정인지 아닌가 싶습니다.

    대기업 수준의 as를 바라는 거는 아니지만 전화도 안되고 고객과실로만 몰고 가는게 아쉽습니다.

3. 귀사의 실책이 있더라고 왕복 택백비는 소비자가 책임 져야한다고 쓰여있는데 택백비해봤자 왕복 6000원

수준입니다. 6000원에 소비자는 마음을 상할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